-
박
**
2018-11-05 12:23:58
-
2점
오늘 서비스라는걸 우연히 알게되어 티스테이션에서 HL3 두짝을 구매 하였습니다.
평소 ABC 타이어라는 인터넷 업체에서 구매 하여 장착 하였으나, ABC 타이어도 마찬가지로 장착비 포함이라 협력업체 대리점에서 별로 방가워 하지
않아, 이번에 티스테이션 공식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늘 서비스 라는 프로그램이 있기에 눈치보지 않고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여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한국타이어 /충주 연수점/ 을 선택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결제 마치고 카톡으로 알림톡이(익일 오전 10시 예약) 왔습니다.
알림톡 내용은 1시간 이내 매장에서 확인 전화 드릴 예정이라구요.
뭐 매장에서 확인 전화는 없었구요, 익일 오전 10시에 충주 연수점을 방문 하였습니다.
매장에 예약을 했다고 말씀드렸더니, 타이어 재고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1. 어느 인터넷 사이트에서 예약 하셨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2. 인터넷에서 구매 하신거라 장착비 별도. (나중에는 지마켓에서 구매한줄 알았다고 하시더라구요.)
3. 오늘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결제 취소하시고 , 본인 매장에서 다시 결제 하시면 그 가격으로 해주시겠다.
4. 티스테이션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면 장착 해주는거 외에는 아무 서비스도 없다.
본인 매장에서 결제 하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다.
5. 오늘 서비스 같은 경우 본사에서 진행 하기 때문에 본인 매장에 크게 도움이 안된다.
저는 티스테이션측에 후기만 보고 믿고 든든한 마음으로 타이어를 교환하기 위해 결제하고 방문하였는데,
마치 제가 이 곳 매장에 방갑지도 않는 눈치봐야 하는 손님인거 같아 마음이 굉장히 불편 하였습니다.
오늘 서비스 같은 경우 진행한지 얼마 안되어 대리점이랑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있는건지,
아님 본사에 강압적인 서비스 인지, 이럴거면 여타 인터넷 타이어 구매 사이트랑 무슨 차이가 있는 건지 상당히 의문이 남았고,
제돈 주고 결제 까지 끝난 시점에서 매장에서 눈치보며 이렇게 타이어 장착을 해야 하는지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 참고로 타이어는 우여곡절끝에 교환 하였으며, 타이어 성능은 조용하고 부드러운게 아직까진 괜찮은 느낌입니다.#
# 한가지 바라는 점은 대리점이랑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을 가지셔서 고객들이 눈치 보고 타이어 교환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